불친절행위 실비보상 및 시정조치 제시방법 - 안동교육지원청

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

불친절행위 실비보상 및 시정조치 제시방법 / 전자민원창구

민원인이 우리교육청 직원의 잘못으로 인하여 2번 이상 방문하였을 경우
관련 공무원이 민원인에게 정중히 사과하고 우선적으로 민원을 처리하여 드리며, 5,000원 상당(문화상품권 등)의 보상을 하겠습니다.
전화통화를 할 때 불친절하거나 만족하지 못하여 불만을 제기하는 경우
해당 공무원에게 주의 교육을 하고 3회 이상 누적시 상응한 조치를 취하겠으며, 민원인에게는 사과토록 하겠습니다.
민원이 법정처리 기한 내에 처리되지 못한 경우
사실 확인 후 1시간 이내에 지연처리 사유와 처리예정일을 알려드림과 동시에 관련자가 정중히 사과하도록 하겠습니다.
우리 교육청에서는 「 Green ·Yellow카드제」를 운영하여 친절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, 불친철시 불이익 조치하여 민원인에게 최대한의 친절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1회 지적 시에는 특별교육을, 2회 지적 시에는 주의등 그에 상응하는 조치를 취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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